• White Instagram Icon

© Copyright 2017 by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New Jersey

Contact Us

Tel: 201.945.9456

Fax: 201.945.9448

Email: kaanjoffice@gmail.com

Address

21 Grand Ave. #216-B 2nd Fl. Palisades Park. NJ 07650

팰팍경찰서 Shawn Lee 한인 경관 경사 진급

November 19, 2018

뉴저지한인회 반가운 소식을 올립니다.

 

 

 

 

 

뉴저저지한인회 이사님이시고 뉴저지주 팰리세이즈파크(팰팍) 타운 경찰서 소속 Shawn Lee 한인 경관이 7일 타운홀에서 열린 시의회 특별회의에서 경사(lieutenant)로 승진하며 진급식을 가졌습니다.

Shawn Lee 경사는 5명의 서전트 진급 경관과 함께 이날 참석한 6명 경관 중 가장 높은 계급인 경사로 진급하며 명단 제일 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팰팍경찰서에서 한인 경관이 경사 계급에 진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Shawn Lee 경사는 가족들이 함께한 가운데 선서식을 가진 뒤 축하를 위해 타운홀을 찾은 친지 등 많은 축하객과 함께 기쁨을 나눴습니다. 

이날 특별회의와 진급식을 주재한 제임스 로툰도 시장은 "Shawn Lee 경사는 뛰어난 자질과 헌신적인 자세를 갖춘 훌륭한 경관으로 한인 사회와 경찰국의 가교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습니다. 

Shawn Lee 경관은 "성원해 주신 한인회와 한인 사회에 감사한다"면서 "앞으로도 한인 커뮤니티를 포함한 팰팍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Shawn Lee 경관은 "경찰의 길에 들어선 뒤 18년 동안 열심히 일했다"며 "현재 팰팍경찰서에 근무하는 한인 경관으로 가장 선배인데 앞으로 더 많아질 한인 경관 후배들과 함께 팰팍 타운의 안전과 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Shawn Lee경사는 "그동안 한인 경관들을 위해 음으로 양으로 도와 준 뉴저지한인회 박은림회장님과 크리스 정 시장 당선자와 이종철 부시장 등 한인 사회 어른들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2018 제 17회 뉴저지한인회 추석대잔치

September 17, 2018

1/1
Please reload

Recent Posts

August 30, 2019

August 30, 2019

Please reload